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사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아이폰 조언을 구하고 싶으십니까?

카테고리 없음

by 곡물구찌 2020. 7. 20. 15:43

본문


사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아이폰 조언을 구하고 싶으십니까?



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에게 아이폰은 그들이 어떻게 일하고, 놀고, 삶을 정리하는지를 변화시켰다.


일반 전화기보다 훨씬 강력해.


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폰이 제공하는 모든 것을 이용할 수 있으려면 당신은 적절한 교육을 받아야 한다.


아래 기사를 읽으면 아이폰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에 대한 전문가가 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.




당신은 헤드폰 코드뿐만 아니라 카메라 조작을 위해 전화기의 볼륨 버튼을 사용할 수 있다.


사진을 찍을 준비를 할 때, 손을 잡고 재빨리 헤드폰 코드에 있는 버튼을 누른다.


이렇게 하면 전화기를 흔들지 않고 흐릿한 사진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.




이제 Siri를 통해 위치 기반 미리 알림을 설정할 수 있다.


"5시에 출근해야 해, 시리.


"라고 말할 필요는 없다.


집에 도착하면 전화할 거야.


그러면 전화기는 당신이 집에 있을 때 감지하여 당신의 전화를 상기시켜 줄 것이다.


그래야 언제 집에 도착할지 모르면 아직도 상기시켜주는 것이 있다.




아이폰은 심지어 한 영역에서 다른 영역으로 당신을 데려다 줄 수 있는 훌륭한 장치다.


어디선가 길을 찾거나 길을 따라 위치한 매장을 찾으려 할 때마다 전화기의 지도 부분을 GPS로 활용할 수 있다.


필요할 때 신속하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도 기능을 책갈피로 작성해야 한다.




자주 방문하는 웹 사이트에 대한 바로 가기를 쉽게 만들 수 있다.


전화기의 브라우저에서 웹 사이트를 여십시오.


도착하면 "Go" 버튼을 누르십시오.


그런 다음 홈 스크린에서 사이트를 추가할 수 있다.


일단 당신의 홈 스크린에 올려지면, 그것은 다시 이름 지어지고 당신이 만든 앱으로 만들어질 수 있다.




당신의 아이폰을 사용하여 바로가기로 완성된 당신만의 사전을 만들 수 있다.


당신은 당신의 아이폰의 받아쓰기 기능을 이용할 때 이러한 바로 가기에 접근할 수 있을 것이다.


또한 더 많은 문구를 추가하여 더 많은 바로 가기를 만들 수 있다.


또한 아이폰 키보드는 구문이나 단어를 입력할 때 자동으로 수정된다.




전자 메일 계정과 메시지에 태그를 지정하여 쉽게 액세스할 수 있다.


이 기능은 당신이 당신의 아이폰에서 바로 메시지를 받고 볼 수 있게 해준다.


한 개의 계정에 태그를 지정하거나, 원한다면 여러 개의 계정에 태그를 지정할 수 있다.




iPhone에서 웹을 검색할 때 한 손가락과 두 손가락으로 스크롤해 보십시오.


웹 사이트를 여러 상자로 나눈 경우 한 손가락을 사용하여 스크롤하면 개별 상자로 제한된다.


두 손가락으로 메인 페이지를 스크롤할 수 있다.




빠른 계산이 필요하면 유틸리티 섹션에 있는 아이폰의 계산기 기능을 빨리 사용하십시오.


계산기에는 전화기가 수직일 때 나타나는 표준형식과 전화기가 수평 위치로 회전할 때 나타나는 과학적 버전이 있다.




아이폰은, 다른 스마트폰과 마찬가지로, 당신이 당신의 전화기로 받고 있는 전화와 메시지에 시각적으로 경고를 할 수 있는 옵션을 가지고 있다.


자동 알림을 원하면 통화나 메시지가 들어오면 아이폰 카메라가 깜박거리거나 깜박거리도록 구성할 수 있다.


"설정" 영역을 방문하여 "일반"으로 이동한 후 "접근성"을 선택하십시오.


그런 다음 LED 플래시라는 경고 기능을 켜십시오.




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많이 사용하는 단어 또는 구에 대한 바로 가기를 만드십시오.


자주 사용하는 구절(예: "내가 간다", "어디야?")이나 이메일 주소(자신의 주소의 단축키는 항상 유용하다)를 입력하는 것이 훨씬 빠를 것이다.


이 옵션은 iPhone의 키보드 설정에서 찾을 수 있다.




Safari를 사용하여 iPhone으로 웹을 탐색할 때는 웹 사이트에 접속하기 위해 .


com을 입력할 필요가 없다.


예를 들어 CNN의 웹사이트를 방문하려면 웹 주소 표시줄에 "CNN"을 입력하십시오.




아이폰으로 사진을 찍으려면 한 손만 있으면 된다.


볼륨 버튼을 셔터 버튼으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화면을 누를 필요가 없다.


사진의 화질은 그들을 보통 패션으로 찍는 것과 같다.




당신이 아이폰을 구입하면, 가능성은 무궁무진하다.


하지만 아이폰을 처음 접하는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장치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고 있을 뿐이다.


여기에 제공된 정보는 당신이 상상했던 것보다 아이폰으로부터 훨씬 더 많은 것을 얻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