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관절염 치료에 대한 조언을 구하고 있는가? 이 팁들을 확인해 보십시오!

카테고리 없음

by 곡물구찌 2020. 7. 20. 15:44

본문


관절염 치료에 대한 조언을 구하고 있는가? 이 팁들을 확인해 보십시오!



만약 여러분이나 여러분이 아는 누군가가 고통스러운 관절염을 겪고 있다면, 여러분은 그 상태를 치료하는 것에 대한 몇 가지 사실을 알아야 한다.


하지만, 관절염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다음 기사를 읽고 나면, 관절염의 증상과 그 증상이 당신의 삶에 미치는 영향을 관리하는 법을 배울 수 있는 방법이 바뀐다.




약 처방을 변경하기 전에 항상 의사와 상의하십시오.


어떤 약들은 일을 시작하기 전에 당신의 시스템에서 수집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하며, 어떤 약들은 당신이 갑자기 멈추면 반동 효과를 일으킬 수 있다.




명상이나 요가 같은 이완 기술은 만성 관절염의 완화를 제공할 수 있다.


그렇게 하면 마음이 편안해지고 관절염 증상이 완화된다.


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일주일에 적어도 4번 이러한 유형의 활동을 일상에 포함시키십시오.




축축한 난방 패드는 관절 통증에서 어느 정도 완화시켜 줄 수 있다.


촉촉한 발열 패드는 쇠약하거나 만성적인 관절통에도 편안함을 준다.


진통에 대해 상의하기 위해 병원에 가서 진료를 받을 약속을 잡는 것은 여전히 중요하다.


하지만, 난방 패드는 짧은 시간 동안 통증 완화에 도움을 줄 것이다.




너 자신에게 인내심을 갖고 다른 사람이 너를 기분 나쁘게 하지 않도록 해라.


당신의 관절염은 당신이 한때 할 수 있었던 일을 하지 못하게 할 수도 있다.


이 상태는 네 잘못이 아니란 것을 기억하라, 그리고 너 자신을 먼저 돌봐야 한다.


특정한 것을 포기하는 것은 우울할 이유가 아니다.




무릎 관절염이 있는 경우 수술을 선택하기 전에 무릎 교정기를 사용해 보십시오.


무릎 교정기는 관절염으로 인한 붓기와 염증, 통증을 줄이는 데 상당히 효과적이다.


무릎 수술을 받는 것은 다른 모든 방법들이 실패한 후에만 고려되어야 한다.


밤에도 같이 잘 수 있는 버팀대를 착용할 수 있다.




관절염의 징후와 증상을 숙지하십시오.


관절염을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 중 하나는 여러분이 경험하게 될 징후와 증상들을 배우면서 일찍 진단하는 것이다.


이런 증상이 있으면 의사에게 가서 어떤 종류의 관절염인지 알아보고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살펴본다.




이 문제에 대해 전문가에게 빨리 말할수록 치료를 빨리 시작할 수 있게 되어 결국 당신에게 이로울 것이다.


관절염을 빨리 치료하기 시작하면 할수록 관절에 손상을 덜 줄 것이다.


관절염에 직면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그들의 상태를 맡길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전문가를 하루빨리 찾는 것이다.




의사에게 가면 비타민이나 미네랄 결핍이 있는지 확인하라고 해.


당신의 관절염은 B-12나 철분 같은 영양소가 부족하면 더 많은 통증을 유발하거나 폭발할 가능성이 있다.


레벨이 얼마인지 알고 자주 체크하는 것은 플레어업 위험을 줄일 것이다.




관절염 환자들은 혼자서는 그들의 병을 관리할 수 없다; 그들은 그들을 도울 수 있는 지원자들로 가득한 팀이 필요하다.


혼자서는 감당할 수 없는 일들이 있을 것이고, 감정적이거나 육체적인 지원이 필요할 때가 올 것이다.


지원단체도 큰 도움이 된다.


그것은 당신에게 관절염에 대처하고 있는 다른 사람들과 대화할 기회를 줄 것이고, 아마도 당신과 같은 것들을 다룰 것이다.




저녁 먹고 걸어라.


저녁 식사 후 규칙적으로 산책을 하면 편안하지만 활기찬 기분을 느끼게 될 것이다.


친구나 가족 구성원과의 짧은 산책도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고, 그렇지 않으면 갖지 못할 그 사람과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.




여러분은 관절염의 심리적, 정서적 영향에 대처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상담사를 방문하고 싶을지도 모른다.


관절염과 같은 질병은 낮 동안 맥이 빠질 수 있으며, 이를 피하기 위한 예방 조치를 취해야 한다.


상담사는 당신의 문제에 대해 당신과 이야기할 수 있고, 당신의 상황에 맞는 해결책과 치료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.




단순히 관절염이 있다는 사실을 받아들이지 말고, 그것이 삶의 질을 떨어뜨리게 하라.


그 대신 자신의 상태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여 그것을 관리하는 방법을 배우고 그것이 당신의 삶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하라.


이 글을 출발점으로 생각하라.


관절염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, 새로운 치료법을 시도해봐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