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더 나은 사람이 되고 싶은가? 해야 할 일

카테고리 없음

by 곡물구찌 2020. 7. 20. 15:45

본문


더 나은 사람이 되고 싶은가? 해야 할 일



개인적인 발전을 위한 노력을 추구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.


그것은 더 건강한 식단을 먹는 것에서부터 더 검소해지는 것까지 모든 것을 포함할 수 있다.


인생의 다른 면을 개선하는 것은 항상 좋은 생각이다.


인생에서 더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할 때 항상 이것을 명심하라.


개인의 발전을 통해 당신은 더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을 것이다.




스트레스는 행복의 가장 큰 적들 중 하나이다.


우리의 마음이 스트레스를 받을 때, 우리의 정신적 육체적 신체는 해를 입는다.


목표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마음의 스트레스가 파괴되어야 한다.


하루 동안 혼자 있고, 긴장을 풀고, 모든 것을 정리할 시간을 잡아라.


이 시간을 이용하여 휴식을 취함으로써 자신에 대해 얼마나 좋은 감정을 느끼고 얼마나 평화롭게 느끼는지를 증가시킬 수 있다.




개인의 발전을 위해 일하기 위해서는 기꺼이 겸손해야 한다.


성장할 여지가 있다는 것을 깨닫고 겸손할수록 지식을 얻으려는 의지가 강해진다.


이 생각이 뇌에 박히는 순간, 여러분은 이해하고 다른 것들을 배울 수 있기를 원할 것이고, 이것은 여러분 자신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이어진다.




사람들이 운동을 해야 하는 유일한 이유는 체중감소가 아니다.


운동을 하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다.


여러분이 운동을 할 때, 여러분의 몸은 여러분을 편안하게 하는 데 도움을 주는 다양한 화학 물질을 만든다.




자신을 위해 약간의 격려의 말을 써라.


자기 자신에 대해 좋아하는 모든 것을 적어라.


항상 가지고 계시고, 필요할 때 참고하십시오.


또 다른 좋은 아이디어는 스스로 촬영하면서 목록을 암송해서 정기적으로 영상을 볼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.


왜 안 되지?



자신의 업적에 대해 자랑하는 시간을 줄이고, 사람들에게 그들이 한 일에 대해 물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라.


이것은 당신이 겸손함을 유지하도록 도와주면서 당신의 주변 사람들이 어떻게 행동하는지 보여 줄 것이다.




치료는 심각한 문제를 가진 사람들을 위한 해결책일 수 있다.


자기계발에 관한 책을 읽는 것은 단지 지금까지 여러분을 데려다 줄 뿐이다.


치료사와의 개인적인 상담은 보다 직접적이고 집중적인 도움을 준다.


누군가와 대화하는 것만으로도 동기부여를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.


치료사와는 할 수 있지만 책과 공개토론을 할 수 있는 방법은 없다.




당신의 목사나 상담사가 도움을 주기 위해 그곳에 있다.


이러한 전문가들은 매우 깊고 감정적인 문제를 토론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, 종종 수년간의 경험을 가지고 있다.


그들은 귀 기울일 준비가 되어 있고, 당신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건전한 충고를 할 준비가 되어 있다.


그런 조언자와 당신의 문제를 공유하는 것은 더 큰 평화와 지혜의식을 가져올 수 있다.




만약 여러분이 우울증에 시달리고 있다면, 식단에 더 많은 복합 탄수화물을 포함하도록 노력하라.


세로토닌은 탄수화물을 충분히 섭취하지 않으면 감소할 수 있다.


생채소와 신선한 과일, 통곡물, 견과류는 복합 탄수화물의 좋은 공급원이다.




불안감을 극복하는 한 가지 방법은 친구나 가족과 함께 영화를 보러 가는 것이다.


영화는 대화를 이어나가야 한다는 느낌 없이 사람들과 어울릴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다.


그것은 또한 당신이 군중 속에 있는 것에 익숙해지는 것을 돕는다.




사심 없이 반응하는 법을 배우는 것은 개인의 발전 경로의 진보의 신호다.


다른 사람들을 위해 좋은 일을 하는 것 또한 너 자신에게 이로울 것이다.


다른 사람들을 위해 자기 희생을 하는 것은, 여전히 최선을 다하면서도, 여러분의 개인적인 개발 목표를 달성하는 데 훨씬 더 가까이 다가갈 것이다.




자신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할 때 항상 자기 수양을 최우선으로 하는 것을 목표로 하라.


세속적인 욕망을 관리하기 위한 자제력을 길러라.


식욕, 질투, 욕정, 탐욕과 같은 나쁜 습관을 버리십시오.


욕망을 조절하고 충동을 억제할 수 있다는 것은 마음과 몸을 해치는 것을 막아줄 것이다.




신체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은 좋은 개인 발달 습관이다.


여러분의 몸은 자연적인 지능을 가지고 있으며 배고픔을 억제하기 위해 먹어야 할 때,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마실 때, 배가 불러 먹는 것을 멈추기 위해 필요한 때, 그리고 주의를 기울여야 할 다른 필요를 알려 줄 것이다.


이렇게 하는 것은 미래에 여러분의 몸이 여러분을 더 잘 대접하도록 만들 것이다.


그러한 필요를 무시하는 것은 여러분의 몸이 여러분을 무시하게 할 수도 있다.




더 나은 개인적인 습관과 생활방식을 개발하기 시작하는 것은 실망스러울 수 있지만, 일단 더 나은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당신의 삶을 알아차리기 시작하면, 당신은 결코 멈추고 싶지 않을 것이다.


당신은 항상 일을 하는 더 좋은 방법을 개발할 수 있고, 항상 당신이 가지고 있는 개인적인 개발 목표를 향해 열심히 노력하는 것이 중요하다.